본문 바로가기
음식 한마디/음식

편의점 단백질 음료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성분 및 후기

by  ™  2022. 6. 1.

이제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매하고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음료수가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그중 제가 요즘 푹 빠져 있는 단백질 음료가 있는데요. 단백질 관련 제품을 많이 출시하고 있는 칼로바이(칼로바이 홈페이지 링크)에서 출시한 프로틴 스파클링이라는 제품입니다. 탄산음료로 만들어진 단백질 음료는 어떤 성분에 어떤 맛인지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백질 식품을 전문적으로 만들고 있는 칼로바이

 

칼로바이(칼로바이 홈페이지 링크)는 김종국님과 김계란님을 통해 인지도가 올라가고 있는 기업인데요. 다이어트 식단에서부터 근육량을 올리는 프로틴 쉐이크나 보충제, 커피 등 많은 종류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건강을 중요시하는 요즘 시대에 걸맞은 등장이지 않나 싶습니다. 평소에 운동을 하면서 단백질 보충제에 대한 불편함 때문에 단백질 보충을 소홀히 하고 있었는데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면서 단숨에 보충이 가능한 제품들이 없을까 하는 상상을 하던 와중에 접하게 된 제품들이라 더 반가웠습니다. 간편한 것을 추구하다 보니 프로틴 바 제품을 애용하기는 했지만 운동 후 뭔가를 씹어 삼키는 수고로움에 자주 먹게 되지는 않더라고요. 이제 완제품으로 바로 구매하여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음료가 등장했으니, 열심히 운동하고 열심히 먹어 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칼로바이 홈페이지에서는 단백질 보충제 이외에도 단백질 음료수, 다이어트 식품, 프로틴 바, 다이어트 커피, 폼롤러, 운동매트, 라텍스 밴드, 요가 링, 마사지볼, 닭가슴살 제품 등도 준비가 되어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칼로바이-프로틴-스파클링-본품-사진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포도맛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성분 및 후기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은 탄산과 단백질이 만났다는 정말 특이한 조합인데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걸쭉한 우유스러운 단백질 음료가 아닌 청량감이 있는 투명의 탄산음료라는 점이 특별한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텁텁한 프로틴 음료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할 만한 포인트가 되겠네요.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은 단백질 함량 90% WPI 14g이나 함유하고 있어 적지 않은 단백질량으로 합격점을 주고 싶습니다. 거기에 Sugar Free로 설탕과 유당을 배제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으로 보입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구매 포인트는 240mL 로 되어 있는 캔 상품이라는 점인 것 같습니다. 손쉽게 휴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단백질 보충을 위해 쉐이커나 텀블러를 휴대해야 하는 불편함이 이제는 없어진 것이죠.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은 총 세 가지 맛이 있는데요. 포도맛, 레몬&라임맛, 핑크자몽맛으로 물리지 않게 즐길 수 있을 듯 싶습니다. 거기에다가 단백질 보충제를 선택하실 때 유당불내증이 있으신 분들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Lactose Free이니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참고로, 단백질 보충제 구매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Lactose Free 제품군은 일반 제품군보다 비쌉니다.) 그렇다면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의 맛이 궁금하실 겁니다. 제가 구매한 포도맛을 기준으로 말씀을 드리자면 많이들 드셔 보셨을 웰치스와 맛이 매우 흡사하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웰치스보다는 탄산 청량감이 더 높고, 끝맛은 뭔가 묵직하다고 해야 할까요? 우유베이스의 걸쭉한 용제가 아닌 물에 잘 녹는 투명 분리유청단백(WPI)라 겉모습만 봐서는 투명한 일반 탄산음료처럼 보이지만 단백질 음료이기 때문에 포만감이 높았습니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식전에 한 캔씩 하면 본 식사량이 살짝 줄어드는 효과가 있겠죠. 탄산 마니아로서 단백질 섭취를 함께 할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하여 당분간 단백질 음료는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으로 정착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현재 이마트24, GS25, 롯데슈퍼 등의 편의점에서도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포도맛 기준 나트륨 5mg, 탄수화물 4g(당류 0g), 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14g)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 추천 포인트

 

칼로바이 프로틴 스파클링은 제가 상상한 모든 것을 실현한 프로틴 음료입니다. 그래서 신기하면서도 참 마음에 드는 상품인데요. 그래서 주변 지인들에게도 맛 보여주고 추천하고 있죠. 추천 포인트를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 평소에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단백질 음료를 원하시는 분
  • 운동 중 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단백질 음료를 원하시는 분
  • 유당불내증이 있어 단백질 제품을 먹으면 속이 불편하신 분
  • 식단 조절 중인데 탄산음료는 꼭 먹어야겠다는 분
  • 걸쭉한 단백질음료가 목 넘김이 힘드신 분
  • 평소 식사를 소홀히 하여 단백질 섭취가 용이하지 않은 분(1인 자취)
  • 단백질 음료 중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찾으신 분

단백질은 우리몸의 구성요소이기도하고 매우 중요한 영양성분임에는 틀림이 없는데요. 하지만 좋은 것도 과하면 독이 될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셔야 합니다. 자신의 체중에 따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의 양은 정해져 있으니 이 부분 또한 잘 유념하시고 단백질 섭취를 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단백질 1회 섭취량을 잘 계산하셔서 적정한 단백질 섭취를 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단백질 1회 섭취량

단백질의 기능 단백질은 필수 영양소로 호르몬, 항체, 효소 등 주요 생체 기능을 하고 근육 등의 신체조직을 구성합니다. 신체의 구성 성분 중 물 다음으로 중요한 성분이라고 할 정도로 중요한

hanmadiblo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