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한마디/가성비

가성비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스카이 필 X1 컨버터블

by  ™  2021. 12. 9.

이제 배터리는 우리 일상에서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모바일'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배터리가 장착되기 때문이죠. 거기에 전자제품들이 소형화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제품 내에 장착되는 배터리의 절대적 크기가 작아질 수 밖에 없고, 작동 시간이 길 수가 없어지는 것이 당연해 진 듯 합니다. 그렇다고 충전기를 들고 다니면서 컨센트 주변에서 내내 있을 수도 없고 말이죠. 그래서 다들 보조배터리를 사용하실 텐데요. 오늘은 가성비로 쓸만 한 제품을 소개하고자 글을 씁니다.

보조배터리-외관
스카이 필 X1 컨버터블

배터리도 무선충전이 되어야지.

이제는 "선" 삭제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무선 기술이 발전하고 있지요. 충전 기술 중에도 Qi 등의 무선충전 기술이 발전하고 있고요. 이 무선 기술을 보조배터리에 적용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 되고 있습니다. 지난 번 소개 드렸던 거치용 충전기까지 되어 주는 샤오미 무선충전 보조배터리(소개포스팅링크)는 잘 쓰고 있데요, 추가적으로 조금 더 저렴한 제품을 배치 하고자 하나 더 구매하게 되었거든요. 무선 환경 구축은 많으면 많을 수록 좋은 것 같습니다.

 

 

무선충전이 되는 보조배터리가 많으면 좋은 이유

저는 무선충전기를 포함해서 무선충전 환경을 곳곳에 만들어 가고 있는데요. 일단 제가 작업하는 컴퓨터 옆, 침실 머리 쪽, 외출 준비하는 공간에 설치 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하나 더 구매하게 된 이유는요. 바로 손님용 입니다. 손님이 방문 했을 경우 테이블에서 이야기를 나눌 때 무선충전이 되는 배터리를 앞에 놓아 두면 자연스럽게 충전 환경을 제공해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굳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스마트폰 배터리에 민감한 시대에 세심하다는 평이 있어 추가 구매하게 된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이제 저희 집에서 휴대폰 충전은 무선으로만 하게 되었네요.

보조배터리-충전상태보조배터리-상단보조배터리-스펙
보조배터리-거치-1보조배터리-거치-2
스카이 필 X1 컨버터블

무선충전 보조배터리 스카이 필 X1 컨버터블

스카이 하면 휴대폰 제조업체가 생각이 나실 텐데요. 이제는 SKY라는 브랜드가 휴대폰 주변기기를 생산하는 업체로 활약을 하고 있답니다. 특히나 보조배터리 분야에서는 가성비로 나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인기가 있기도 하죠.(배터리 뿐만 아니라 충전기도 활약하고 있다고 하니 잘 검색해 보세요.) 이 제품의 장점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2만원 초반대의 저렴한 가격(무선보조배터리 중), 거치대 기능을 가지고 있는  트랜스포머 디자인, 가격에 비해 견고한 만듦새, 여러 기기 동시 충전 등이 있겠네요. 집에서나 사무실에서 잘 활용해 보세요.

 

 

<제품 스펙>

제품명 : 스카이 필 X1 컨버터블(전지)

모델명 : SKY-WX11CV

적합성등록번호 : R-R-Gmp-SKY-WX11CV

배터리정격 : 3.7V 10,000mAh

배터리제조사 : Shenzhen Pilot Technology Co., Ltd.

수입자/제조국 : (주)착한텔레콤/중국

정격입력 : USB-C : 9V/2A, 5V/3A

정격출력

무선충전 : Max 10W

USB-C : 5V/3A, 9V/2A, 12V/1,5A(Max)

USB-A : 5V/3A, 9V/2A, 12V/1,5A(Max)

Total : 5V, 15W

 

무선충전기가 되어주는 보조배터리 샤오미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필수품이 되어버린 보조배터리 휴대폰, 태블릿PC, 무선이어폰 등등 휴대하는 전자기기의 종류가 다양해지면서 개인별로 보조배터리는 필수가 되었습니다. 휴대폰이 배터리 일체형이 되면서부

hanmadiblog.tistory.com

 

캠핑 차박 필수품?! 한 가족에 이 물건 하나만 챙기세요. 대용량 보조배터리 로모스 ROMOSS 보조배

보조배터리 어떤 제품 사용하고 계신가요? 보조배터리는 4000, 5000, 10000, 20000, 30000 등등 용량이 굉장히 다양한데요.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에는 가벼운 저용량 보조배터리가 편하겠지요. 그런데.

hanmadiblo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