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한마디/수영

수원 스포츠아일랜드 이용방법(할인 정보)

by  ™  2021. 11. 27.

어떤 운동을 좋아하시나요? 수원 월드컵경기장에 위치한 종합스포츠센터 스포츠월드(링크)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글을 씁니다. 수영부터 헬스, 필라테스, GX, 골프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많지 않은 종합 스포츠 센터입니다. 가격에서부터 이용하는 방법까지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포츠아일랜드-운영안내-1스포츠아일랜드-운영안내-2스포츠아일랜드-운영안내-3
스포츠아일랜드 운영안내

스포츠아일랜드 운영안내

1. 센터는 1일 1회 이용만 가능합니다. : 본인 운동종목 기준 운영 시간 종료 30분 전까지 입장 가능합니다.(사우나, 샤워장 이용 포함)

- 골프 연습장 운영시간은 계절에 따라 다릅니다.

- 사우나/샤워장을 이용한 분들은 마감시간 정각에 퇴장이 가능하도록 합니다.(매너)

- 하정기(6월~10월) 강습시작 30분 전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 회원 카드는 등록 회원 본인만 이용 가능합니다.

* 두 번째 수요일은 전관 휴일

2. 강습회원 등록기간(수영/스쿼시/GX)

- 재등록 : 매월 15일~20일

- 시간변경 : 매월 21일~22일(희망반에 정원이 남아 있으면 가능)

- 신규등록 : 매월 23일~말일(신규등록은 오전 06시부터 선착순 접수)

3. 회원권 휴회(연기) 신청

- 기간 회원에 한해 연기 가능합니다.(강습/쿠폰 회원은 연기 불가)

- 미납금이 없는 회원이 스포츠아일랜드 양식으로 서면접수하면 됩니다.

- 신청한 휴회 기간이 종료되면 회원이 별도 신청하지 않더라도 자동 복회됩니다.

- 연기는 회원이 서면으로 신청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하며 지난 기간에 대한 소급 적용은 되지 않습니다.(*연기 신청은 기간이 2주 이상 남은 회원에 한해 가능합니다.)

4. 회원권 취소 신청 방법

- 회원은 회원권을 취소하고자 할 경우 스포츠아일랜드 양식으로 서면접수하면 됩니다.

- 회원의 회원권 취소 시 잔여 회비 정산은 사용 기간만큼 일할 계산하여 공제후 반환됩니다.

- 위약 수수료는 납입 회비의 10% 공제 됩니다.

- 회비의 반환은 해당 명의자의 계좌로만 입금 가능.

- 환불근 십원 미만 단위는 절사.

5. 종목 변경 방법

- 종목 변경을 원할 경우 이용을 원하지 않는 종목을 환불 후 결제.

- 종목 변경을 위해 등록시 결제 시점의 할인률 적용.

6. 스포츠아일랜드 할인

- 가족할인, 장기 등록자 할인, 장애인 할인, 국가유공자 할인, 만65세 이상 할인, 기초생활수급자 할인, 다자녀가구 할인

- 중복할인, 쿠폰 할인 불가(이벤트 진행 시에도 중복 할인 불가)

- 할인 적용을 원할 시 관련 서류 제시.

- 골프 : 일반 골프만 해당

- 스포츠아일랜드에서는 주기적으로 쿠폰 할인 행사를 20% 진행하고 있으니 홈페이지(링크)를 항상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스포츠아일랜드 간단 이용방법

스포츠아일랜드는 출입시 대부분 비대면으로 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일라커나 타석 배정도 자동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하죠. 방법은 간단합니다. 회원권 등록/결제 시 카드이용을 할 것인지 지문이용을 할 것인지 선택을 하면 데스크 접수 담당 직원분께서 등록을 해 주십니다.(차량이 있으신 경우에는 등록하여 일주차 8시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이용을 할 때 키오스크로 바로 가서 카드나 지문을 이용하여 발권을 하면 끝. 무인으로 처리를 받을 수 있어 간편하고 좋습니다.

무인발권기
스포츠아일랜드 무인기
스포츠아일랜드-매장-1스포츠아일랜드-매장-2스포츠아일랜드-매장-3
스포츠아일랜드 매장

마치며

수원에 위치한 스포츠아일랜드는 수영, 헬스, 필라테스, 스쿼시, GX, 골프 등을 한 곳에서 이용이 가능할 정도로 체계적으로 운영중인 종합 스포츠센터입니다. 단점이라면 위치일 텐데요. 접근성이 좋지 않아 자가용을 이용하는 것이 최고이나 이왕 운동하러 가는 길에 워밍업으로 운동하는 것도 좋겠네요.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위해 그동안 미뤄 왔던 운동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