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한마디/음식

[한마디] 홍대 치킨집 <도시락치킨>

by  ™  2015. 12. 9.

역시 "치킨은 진리"죠.

간단한 식사로도 좋고, 간식으로도 좋고.

매일 1일 1닭 하며 살라고 해도 살겠습니다.

치킨 중에도 왕이 있는데,

그 왕은 <네네치킨 핫스파이스 후라이드>라고 생각하는 바 입니다.ㅋㅋ

 

오늘 소개해 드릴 가게는 네네치킨은 아니고요.ㅋ

홍대에 있는 인상적인 치킨집입니다.

 

날씨 좋은 어느 날, 홍대 골목을 거닐다 무언가에 홀려 들어간 집이었지요.ㅋ

 

 

이 자리는 얼마 전까지만 해도 다른 가게였는데 말이죠.

매 번 가게가 자주 바뀌는 핫플레이스라는 증거인가요.

권리금 받고 빠지는 집들이 많은 건지,

아니면 같은 사장님이 업종을 변경하시는 건지...

 

여튼,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괜찮은 상품만 제공해 주신다면야 땡큐죠.

 

가게이름은

 

 

보시는 바와 같이 도시樂치킨입니다.

도시에서 즐기는 치킨이라는 뜻인지...

도시락치킨이라는 이름은 뭔가 친숙하네요.

 

골라 먹는 즐거움이 있다고 하니 한 번 믿어 보겠습니다.ㅋㅋ

 

 

인테리어는 다른 가게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4인 기준 테이블이 열에 맞춰 가지런히 정돈되어 있지요.

낮시간이어서 인지 휑~하죠.

맞습니다. 첫손님이었습니다.ㅋㅋㅋ

 

 

도시락치킨에 대한 설명이 상세히 써 있어요.

- 100%우리쌀로 만든 쌀치킨이라는 점

- 글루텐 함량이 낮다는 점

- 영양가가 풍부하다는 점

- 칼로리가 낮다는 점

을 나열 했네요.

참 식상하고 당연한 얘기를 써 놓았지요.ㅋㅋ

쌀치킨이라는 점은 마음에 드네요.

 

 

음식은 보시는 바와 같이 식판에 한판으로 나옵니다.

삶은 달걀, 볶음 우동, 비빔 국수, 치킨, 소스류, 오뎅튀김, 호박튀김, 까나페, 떡볶이, 피클, 샐러드, 소금

어떠한 종류의 음식이 나오는지 한 눈에 보기 좋게 해 놓았네요.

 

이곳 저곳 둘러 보다 보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한상쌀치킨(19,900원)

색감이 다양해서인지 굉장히 화려해 보입니다.

다들 먹기 좋게 생겼네요.

 

 

볶음 우동 호로록~

 

 

메인, 쌀치킨과 후렌치 후라이.

쌀치킨 특유의 바삭함과 담백함이 좋네요.

양념된 후렌치 후라이도 맛이 괜찮습니다.

 

 

오른쪽 아래 보이는 넓적한 것이 어묵튀김이고요.

긴 건 단호박튀김입니다.

바로 위에는 까나페 만들어 먹으라고 지져 주셨군요.ㅋ

 

 

비빔 국수인데요. 국수를 양념에 맛나게 비벼 주십니다.

새콤매콤 중에는 새콤에 가까운 맛이네요.

 

 

2명이 먹기에는 굉장히 많은 양이고요,

3~4명이서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인 듯 싶습니다.

대체적으로 맛도 괜찮고, 한 잔 하거나 가족 단위로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언제 또 없어질지 모르는 곳이라

한 번 쯤은 가 볼만 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홍대 도시락치킨.

 

 

ps. 홍대가 아무리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한다 하지만,

가게들이 자주 바뀌는 현상은 부정적으로 보이네요.

한 철 장사하고 빠지는 것인지, 버티지 못하고 망하고 나가는 것인지 의문입니다.

가게들의 퀄리티는 대체적으로 보통 이상인데 말이지요.

비수기인 겨울철, 자영업 하시는 분들 힘내시고, 파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