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한마디/일상 꿀팁

영화관 6천원 할인방법(소비쿠폰)

by  ™  2021. 11. 1.

단계적 일상회복의 1단계가 2021년 11월 1일 부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에 맞춰 정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소비쿠폰 사용이 전면 재개 되었는데요. 헬스장이나 수영장 등의 실내체육시설 등록이 가능한 쿠폰에서부터 문화생활이 가능한 영화관 할인 소비쿠폰까지 시행되기 시작했습니다. 외식, 숙박, 공연 등 9새의 분야에서 가격을 할인해 주고 있는 소비쿠폰 중에 영화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관 6천원 할인 소비쿠폰에 대해 설명해 드리고, 방법까지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영화를 즐기던 분들도 그 간 즐기지 못하셨을 테니 이번 기회에 할인 혜택을 통해 예전의 즐거움을 되찾기를 바랍니다.

 

 

 

CGV 어플에 들어가서 터치만 하면 끝

영화진흥위원회가 지원하는 "모든요일 6천원할인!" 행사는 여러 영화관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제가 소개해 드릴 방법은 CGV 어플을 통한 방법입니다. 쿠폰 다운로드는 2021년 11월 1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시작이 되며 사용 가능 관람일은 2021년 11월 1일 월요일부터 2021년 11월 7일 일요일 까지입니다.(1차 오픈) 이에 이어 2차 오픈은 2021년 11월 8월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선착순 할인이기 때문에 빠른 소진이 예상되어 관람을 하려면 빠르게 쿠폰을 다운 받고 관람을 하는 편이 낫겠네요. 쿠폰은 ID당 2매가 지급이 되고 2D 영화에 한정이 되며 온라인이나 티켓판매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1천원 이상 결제가 필요하며 제휴되어 있는 할인이 중복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혜택도 잊지 마세요.

글씨씌여있는-사진

 

영화 쿠폰 사용시 주의사항

  • 쿠폰은 선착순 한정 수량입니다.
  • 모든 2D 일반 영화/시간대 적용이 가능합니다.(IMAX등의 특별관에서는 적용이 불가합니다.)
  • 좌석당 적어도 개인 1,000원은 결제해야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티켓 가격이 6,000원인 경우 사용 불가합니다.)
  • 홈페이지, 모바일어플, 티켓판매기(키오스크)에서의 예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제휴 중복 할인이 가능합니다.(일부는 불가능합니다.)

영화관어플-캡처-사진1영화관어플-캡처-사진2영화관어플-캡처-사진3
영화관어플-캡처-사진4영화관어플-캡처-사진5

 

혜택은 아는 사람의 것

혜택은 아는 사람의 몫입니다. 모르면 6천원 손해 보는 것이지요. 이번 소개해 드린 6천원짜리 영화 소비쿠폰은 다음 주에도 진행이 되니 잊지 말고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영화관 관람 시에 음식을 가지고 들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든 관에서 가능한 것은 아니고 영화관 측에서 마련을 한 '백신 패스관'에서만 가능하도록 말이지요. 백식을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사람이나 48시간 내 코로나19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은 분들은 가능하니 희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18세 이하의 학생들의 경우 백신 접종과는 무관하게 학생증을 가지고 확인만 하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물론 찝찝한 분들은 일반 상영관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헬스장 3만원 할인 방법(1타3만 체육쿠폰)

온 국민이 힘들어하고 있는 시기입니다. 이 와중에 더욱 힘들게 하는 것들이 있는데요. 그나마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운동 분야의 이야기 입니다. 헬스장이나 수영장 등의 실내 체육시설의 이

hanmadiblo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