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한마디/음식

아시아 음식을 한 곳에서 맛보고 싶다면? 아시아문 asia moon NC백화점 강서점

by  ™  2018. 5. 4.

금강산도 식후경.

백화점 둘러 보기 전에

식사 먼저!

ㅋㅋㅋ



NC백화점 강서점으로 쇼핑하러 갔었거든요.ㅋㅋ

NC백화점 강서점에는 꽤나 다양한 종류의 요식업 매장이 있더라고요.

그 중에~ 선택한!



asia moon

아시아 문

이라는 매장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름이 참 분위기 있고 좋지요.ㅎ

왜 아시아문인지는 이따가...ㅋㅋ



입구에는 이런 간단메뉴 안내판이 있고요~



식사를 하신 분들에게는

아메리카노 1+1 혜택을 준다는

배너도 있네요.

(식사 하고 마심. 홍보효과 굿뜨~ㅋㅋ)



가맹점주도 모집하는군요.

성공신화를 이어간다는 멘트는 좀...ㅋㅋ





주방 안을 오픈해 놓았군요.

음....



그럼 그렇지...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 우수 EXCELLENT

우수 VERY GOOD

좋음 GOOD

세 종류 중에

좋음 이라는 말은...

(그냥 세단계 중에 아랫등급이라는 정도로 이해하셔요.ㅋ)



아시아 문 asia moon 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나와 있지요?

대한민국 대표 오리엔탈 퀴진(Oriental Quisine) 이라는.

태국, 중국, 홍콩, 일본, 베트남 등

아시아 음식을 한 곳에서 맛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음식점이더라고요.


메뉴를 볼까요?



쌀국수에 분짜, 팟타이, 나시고랭, 볶음밥이

6,900원 ~ 8,900원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고요.



꿔바로우, 칠리새우, 탈레팟퐁커리, 롤, 텃만꿍, 짜조 등등

정말 많은 종류의 메뉴들이 있습니다.



2명이상의 분들에게는 역시 세트메뉴죠.

음료와 쌀국수 + 월남쌈 세트는 꼭 있어야지요.ㅋㅋ

다른 종류들도 있고요~



asia moon

oriental noodle & rice

아시아문



식전에 나오던 티가 참 좋았는데요.

김동곤 티마스터의 작품이라고. ㅎㅎ

마리골드 블라썸을 식전차로 제공하고 있었어요.





기본 세팅은 비슷비슷



뭐 이렇고요.



주문한 음식~

분짜!! 맛나긴 한데 조금 간간하더라고요.



바삭달콤 꿔바로우



불내나는 짬뽕~



칼칼하니 국물 하나는 있어야쥬~



반찬으로는 단무지 하나 나오고 끝~


일하시는 분들이 얼마 안되었던 건지,

인원이 부족해 보이지는 않았는데

일하는 합이 잘 안 맞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음식이 조금 늦게 나오게 되고...

옆 테이블 노부부께서는 뭐라뭐라 큰 호통을 치시며

안먹는다며 나가시더라고요.


'바쁘면 음식 늦게 나올 수 있는거지...'

라는 생각을 하는데,

늦을 수 있는 가능성을 고객에게 제대로 인지만 시켜 주었더라도

저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을텐데 말이죠...

(저희한테도 음식 늦게 나올 수 있다는 말은 안했거든요.ㅋㅋ)

(거의 30분 넘어서야 음식을 받았으니 말 다 했지요.)


여튼,

음식은 여느 프랜차이즈와 비슷하고요.

먹을 만 합니다.

아시아 음식 이것 저것 같이 시켜먹기에 좋은 곳 같아요.

관심 있는 분들은 고고~~


왼쪽 밑

하트버튼은

로그인이 필요 없답니다.

버튼 꾹!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