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한마디/가성비

이 시국 때문이 아니라 손씻는 습관을 키웁시다. 손씻기 도우미 샤오미 손세정기 2세대

by  ™  2020. 6. 3.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늦은 리뷰라도 해 봅니다~

 

샤오미의 손세정기 2세대입니다.

 

GOOD DESIGN 선정된

좋은 디자인의 제품이군요.

 

요런 문구도 쓰여 있고,

 

요런 요런 문구도 쓰여 있네요. ㅋ

제품의 스펙은

모델명은 MJXSJ01XW 이군요.

 

상자를 열면

 

설명서와

 

 

제품 본체, 세정제, 배터리까지~

설명서 볼까요? (그림이라도.ㅋㅋㅋ)

 

작동범위는 저렇고

건전지는 저렇게 넣으랍니다.

 

제품의 장점들과

설치 방법이 그려져 있네요.

 

안 쪽을 비틀어 뚜껑을 열고

1.5V AA 건전지 4개를 삽입한 후에

열었던 방법 반대로 뚜꺼을 닫아 주고

세정제를 오픈한 뒤 돌려서 결착해 주랍니다.

 

제품 본체는요.

 

매끈하게 생겼지요?

 

 

IPX4의 방수 등급을 가지고 있어서

간단한 생활 방수 정도 되겠네요.

세면대나 싱크대 바로 옆에 두어도 무방할 듯싶습니다.

뚜껑을 오픈하면

 

+와 -에 맞게 건전지를 장착할 수 있도록 잘 표시되어 있습니다.

 

샤오미 미지아의 건전지는 처음 보는데요.

제품과 마찬가지로 깔끔하네요.

 

그럼 테스트를 위해 전원을 켜 볼까요?

 

전원이 들어오는 찰나에 찍은 사진.

 

다시 한번 누르면 노란색 불이 잠깐 들어오면서 작동 정지됩니다.

그럼 세정제를 볼까요?

 

 

말랑말랑한 뚜껑으로 닫혀 있고요.

 

손쉽게 열립니다.

 

세정제와 샤오미 손세정기 2세대 본체를 결착한 모습입니다.

그럼 이제 작동을 시켜 볼까요?

 

버튼을 누르면 흰색의 불이 잠시 켜지고

작동이 준비되어 있다는 뜻을 밝힙니다.

손을 대면 저렇게 거품이 나오지요.

(여러 번 해보느라 손에 거품이... ㅋㅋㅋ)

ps. 흰색 불을 켜고 나서는 다시 누르기 전까지는 손을 갖다 대면 세정제가 거품이 되어 잘 나옵니다.

 

버튼을 다시 한번 누르면

노란 불이 잠시 켜지면서

작동이 정지되었다는 뜻을 밝히지요.

물론 손을 갖다 대도 거품은 나오지 않습니다.

ps. 노란색 불을 켜고 나서는 다시 누르기 전까지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가격은 15,000원에서 20,000원 사이로 구매 가능한 듯싶고요.

할인행사 등을 통해 15,000원 이하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도 있을 듯싶습니다.

 

지인들에게도 선물하고 있는 추천할 만한 제품이에요.

샤오미는 가성비 킹이 맞긴 한 것 같습니다.

 

샤오미의 다른 제품 포스팅이 궁금하시면

한 번씩 보시고요~

 

2018/03/22 - [상품 한마디/가성비] - 샤오미의 필터를 믿는다면 공기청정기를 사세요. mi air 2s

 

샤오미의 필터를 믿는다면 공기청정기를 사세요. mi air 2s

샤오미에서는 참으로 여러가지를 출시하지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공기청정기예요. 미세먼지다 뭐다 말이 많은 요즘, 공기청정기는 필수라는 인식이 있지요~ 이번에도 선물용으로! ㅋㅋ (샤오��

hanmadiblog.tistory.com

2018/03/20 - [상품 한마디/가성비] - 이유 있는 뒤늦은 선택. 샤오미 로봇청소기 1세대 개봉기 및 간단 리뷰

 

이유 있는 뒤늦은 선택. 샤오미 로봇청소기 1세대 개봉기 및 간단 리뷰

집들이 선물을 고르다가 문득 로봇청소기 제품군이 떠올랐습니다. 제품군이 떠올랐다면? 물론 검색이지요~ㅋㅋ 하지만 평소 관심 있던 제품군이라 어느 정도는 정리가 된 상태여서, 선택은 쉽��

hanmadiblog.tistory.com

제품 구매하시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점점 더워지는 6월 중에도

항상 건강하세요~

 

로그인이 필요 없는 하트 꾹!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