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한마디/가성비

샤오미의 필터를 믿는다면 공기청정기를 사세요. mi air 2s

by  ™  2018. 3. 22.

샤오미에서는

참으로 여러가지를 출시하지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공기청정기예요.

미세먼지다 뭐다 말이 많은 요즘,

공기청정기는 필수라는 인식이 있지요~

 

이번에도 선물용으로!

ㅋㅋ

(샤오미는 선물용으로 참 좋은 것 같아요. 착한 가격!)

간단한 외관 사진 한 장 보시고~

 

 

 

액정 화면이랍니다.

미세먼지 수치를 보여주고 있고요,

온도 및 습도, 와이파이 연결상태, 실행모드 상태를 보여 주고 있네요.

 

샤오미 공기청정기 mi air 2s 또한 해외 직구 대행을 통해 구매 했어요.

 

12만~13만원 정도 였나...

 

 

로봇청소기와도 같은 로고가 그려져 있고요~

 

 

외관 모습이 간단한 그림으로 표현 되어 있습니다.

참 깔끔하네요.

 

 

구성품을 설명하는 그림 같죠?

보체와 본체 안쪽에는 필터, 컨센트가 들어있는 팩.

이렇게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상자 안을 보면~

 

 

업체에서 친절하게 넣어준 돼지코와

본체에 붙어 있는 사용 설명서.

안전하게 도톰한 스티로폼으로 포장이 잘 되어 있습니다.

 

 

심플심플

다들 말씀하시지만

apple의 그 것과도 참 흡사한

깔끔한 디자인 입니다.

 

스티로폼을 잘 꺼내어 안쪽을 보면요~

 

 

 

안전하게 감까져 있는

샤오미 공기청정기 mi air 2s

mi air 2는 액정이 없어요.

 

 

해외 직구 제품들은

이렇게 컨센트 젠더(돼지코)를 사용해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좋은 제품에 좋은 가격이라면야 뭐~~~ㅋ

 

 

 

설명서는 역시나 중국어 투성이 입니다.

요즘 어플들이 잘 나와서 사진만 찍어도 번역이 잘 되더라고요~

(완벽하게 쓸모 없다고는 하지 못하겠네요.ㅋㅋㅋ)

 

 

그림으로 너무나도 쉽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어느정도 추측하기만 해도 알아 볼 정도예요~

 

 

켜고 5분 정도 후의 상태였나...

초미세먼지 PM2.5 의 수치라고 하고요.

20정도의 상태네요.

맨 위의 사진이 켜자 마자의 상태이니,

24 -> 20 열일하고 있는 것 맞네요.ㅎ

 

 

보이는 팬에서 바람이 위로 향하며 나와요.

본체에 뚫려 있는 사방에서 공기를 흡입하고,

잘 청정시켜 주어 깨끗한 공기를 위로위로~~

 

 

결론적으로, 공기 청정기는

바닥에 설치하는 것이 맞다!!

(간혹 가구 위에 올려 놓으시는 분들이 있던데.. 안 좋은 성분들은 대부분 공기보다 무겁다고요!)

 

 

돼지코에 연결하여 컨센트를 뙇~

 

 

펌웨어까지 업데이트까지 해 주고

빠져 나왔답니다~~ㅋㅋㅋ

선물 하니 참 좋아라 해 주네요.

건강 걱정해 주는 느낌까지 덤으로~~~

 

장점 :

초미세먼지 측정기가 장착되어 있어 미세한 먼지까지도 감지!(PM2.5)

액정이 있어서 현 공기질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온/습도계 기능이 있으니 좋네요.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디에 놔도 이질감 없이 멋드러집니다.

필터가 저렴하다.(3만원대)

참 좋은 제품 같아요.

가성비가 참 좋습니다.

 

 

단점 :

커버해 주는 영역이 좁다고 한다.(방 한 개 정도 완벽히 커버하네요.) 넓은 걸 원하시는 분은 mi air pro로~

샤오미에 대한 믿음이 없으면 사기가 꺼려진다.(필터 등의 제조 공정 등을 의심하시는 분들께는 비추예요.)

샤오미 A/S를 받기가 쉽지 않다.

 

 

초미세먼지 PM2.5 수치에 따른 공기질 판단은

0~15 좋음

16~25 보통

26~50 나쁨

51~ 매우나쁨

이라고 하니 참고 하시고요~

 

ps. 현재는 창문을 닫고 있는 상태에서는 1~2 왔다갔다 한다고 하네요.

신기하게도 창문을 열면 기상청이 발표한 수치까지 쭉쭉쭉~

센서 하나만큼은 기상청 센스 정도 급인가 봅니다. ㅋㅋㅋ

궁금한 점 있으신 분들은 댓글 달아 주세요~

 

다들 건강하세요~^^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버튼 꾹!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