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한마디

응원하는 아티스트의 앨범은 사요. 넉살, 던밀스가 소속되어 있는 VMC - Visty Boyz

by  ™  2017. 9. 22.

요즘 음악은 대부분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듣죠 다들.

이제는 현물 앨범이 필요 없는 시대에...

참 간편해진 듯 하면서도

뭔가 헛헛한 그런...

너무 진지했나.ㅋㅋㅋㅋ

 

여튼.

쇼미더머니6를 재미나게 보던 차에

넉살님의 팬이 되었고,

넉살님 덕분에 VMC(Vismajor Company)를 알게 되었고,

그로 인해 넉살님의 바깥분 던밀스님의 팬이 되었고,

VMC의 우두머리 딥플로우님(은 원래 유명하시고,), 오디님, 우탄님의 팬이 되었고.

희정님까지 알게 되어 버린.

그런 VMC 초보생입니다.

 

이번에 컴필레이션 앨범이 나온다는 소식에

발빠르게?(아니 ㅜㅜ 한발 늦게.ㅋㅋ)

일반판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한정판 사고 싶었는데 희정님 때문에 1,500장 밖에 안찍었다는 소문이...ㅋㅋ)

 

일단 제가 응원하는 VMC(Vismajor Company)의 컴필레이션 앨범

Visty Boyz 를 한 번 살펴 볼까요~

 

 

크아. 앨범아트 마음에 듭니다.

디자인이 올드스쿨(?) 느낌 나게, 멋있네요.

"한국힙합의 불가항력 레이블 VISMAJOR COMPANY의 컴필레이션 앨범"

이라고 소개 되어 있네요.

불가항력의 레이블

불가항력의 레이블.

불가항력의 레이블..

ㅋㅋㅋ

 

뒷면을 볼까요?

 

 

어떤 곡들이 수록되어 있는지 나열 되어 있네요.

 

VICE MAKES CASH

RICH BLACK MORE

우미관

티키타카

LIMBO

VISTY LOOP

TARANTINO

DEAD OR LIVE

HOOTANG

SMITH

DEADPOOL

BOYS IN THE CLUB

WE MAKIN VISTORY

 

이렇게 총 13트랙이 담겨져 있습니다.

 

 

캬오!캬오! 하는 듯한 흑표범이 멋있네요.

 

 

빼박 일반팜임을 알리는

STANDARD

ㅋㅋㅋㅋㅋㅋㅋ

 

 

아쉬움을 달래 주려는 것인지

스티커 네 장을 동봉해 주었네요.

어디에다 붙일까나~

차에? 오토바이에? 자전거에?

고민 좀 해봐야지요.ㅋ

 

 

 

 

 

VISTY BOYZ YO~!!

 

 

스티커 디테일 보시고요.

 

 

앨범 디자인도 보시고요.ㅋ

 

 

VMC 개인적으로 VMC로고가 균형감 있고 멋있다고 생각합니다.

누가 디자인했는지~ 굿굿굿입니다.ㅋ

 

 

쭉 한 번 보시죠~

 

 

VMC 식구들이 모두 모여 찍었네요.

흑백이라 그런지 더 멋진 것 같습니다.

 

 

 

 

VICE MAKES CASH // RICH BLACK MORE

 

 

우미관 // 티키타카

 

 

LIMBO // VISTY LOOP

 

 

TARANTINO // DEAD OR LIVE

 

 

HOOTANG

 

 

SMITH // DEADPOOL

 

 

BOYS IN THE CLUB // WE MAKIN VISTORY

 

이렇게 앨범사진은 끝~!!

 

한국이 그런 건지, 제가 그런 건지.

아~직까지는 힙합이라고 해도

예의가 있는, 존중이 있는, 4가지가 있는

부류에 호감이 가는 건 사실인 것 같아요.

 

쇼미더머니에 나오는 많은 래퍼들...

아무리 잘한다 해도

저 포인트들이 갖춰져 있지 않으면

쳐다보지도 않는게 사실이거든요.

(저는 그래요.ㅋㅋ)

 

그래서인지

예의가 있어 보이고, 상대를 존중할 줄 알아 보이고, 4가지 마저 있어보이는

넉살님에게 눈이 간 것 같기도 하고.

(실제 인성은 어떨지 모르지만요.ㅋㅋ)

 

한동안 즐겨 들을만한 음반이 생겨서

너무나 좋습니다.

오랜만에 차에서 CD로 음악 감상하며 드라이브 좀 해야겠어요.

 

여담이지만

황치와 넉치 포레버

던밀스님의 DDR도 포레버

(전 사실 던밀스님 팬.ㅋㅋ)

 

언젠간 앨범에 한 분 한 분 사인 받고 싶네요.ㅋ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요~

공감버튼 꾹!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