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한마디/볼

[한마디] 기대되는 영화~

by  ™  2015. 12. 20.

교통 사고 후 10년의 기억이 사라진 남자(배우 정우성님)

그 남자와의 기억을 모두 간직하고 있는 여자(배우 김하늘님)

의 이야기

 

<이미지 출처 : 다음>

 

감성멜로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

기억을 찾고 싶은 남자와 기억을 감추고 싶은 여자의 이야기가 궁금해 지네요.

'기억'에 관한 소재는 진부하긴 하지만, 이번에는 어떻게 풀어나갈까...

 

2016년 1월 7일에 개봉입니다.

 

<이미지 출처 : 다음>

 

영화 <이웃집에 신이 산다>입니다.

약간은 특이한 설정인데요.

브뤼셀에 있는 수상한 아파트에 사는 못된 괴짜 신과 가족의 이야기랍니다.

흥미로운 에피소드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네요.

오랜만에 코미디 보며 웃고 싶어 집니다.

2015년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 개봉한다고 하니 가족 단위로 보셔도 좋을 듯 해요~

영화 <브루스 올마이티> 정도만 되어도 만족일텐데 말이죠.ㅋ

 

그리고

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의 제작팀이 다시 뭉친 작품입니다.

 

<이미지 출처 : 다음>

 

몸이 불편한 홀어머니와 칠순 아들의 생활을 그렸다는데...

이번에도 얼마나 눈물 콧물을 뽑을지. ㅜㅜ

영화 <나의 아들, 나의 어머니>

개봉해서 상영 중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고고싱~

 

<이미지 출처 : 다음>

 

다음 영화는 그 유명한 감독 쿠엔틴 타란티노님의 작입니다.

영화 <헤이트풀8>

비밀을 지닌 8명의 산장 속에서의 이야기네요.

배우 사무엘 L. 잭슨님과 커트 러셀님 만으로도 기대가~

시대극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뭔가 끌리는 작품이네요.

2016년 1월 7일에 개봉 예정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