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한마디/기타

다른 애들 너무 소외시키는 거 아니니 라이언? <카카오프랜즈 고속터미널>

by  ™  2017. 12. 4.

요즘은 캐릭터의 시대~

대표적으로 카카오와 라인이 있겠네요.

고속터미널에 볼 일 보러 갔다가,

카카오 프랜즈에 들러 구경하고 왔어요~

역시나 구경만.ㅋㅋ

 

바로 매장 앞쪽에 90,000원 짜리 라이언 인형이 반겨 줍니다.

캐릭터 참 잘 만들었어요.

귀여워!ㅋㅋ

 

 

카운터 곳곳에서도 여러 캐릭터 상품들이 많네요.

직원분 얼굴은 스마일~ 하고 있으니

스카일 스티커로 가려 드리고...ㅋㅋ

 

 

ㅋㅋ귀여워.

제가 고양이와 함께 지내다 보니

모든 캐릭터들이 고양이처럼 보이네요.

참... 콩깍지가 이래서 무서운가 봅니다.

 

 

얘는 피치였던가?

ㅋㅋ 정식 라이선스 있는 상품들은

뭔가 다르긴 달라요.

(인형 뽑기에서의 카카오 캐릭터는 불법인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정갈하고 깔끔한 박음질.ㅋㅋ

그런데 이걸 사서 달고 다니는 풍습?은

철 지나지 않았나요?ㅋㅋㅋ

 

 

으악 라이언!!

역시나 카카오의 히어로.

다른 애들 다 소외시키며

두 칸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인기의 척도가 이런 곳에서도 보입니다.

(내 분량은 내가 챙긴다! 어흥!)

 

 

응?? 얘는 누구지?

처음 보는 캐릭터 같은데...

뭐지?

 

 

시니컬한 표정의 악어.

악어냐 아니냐 설전이 펼쳐졌던...

정확히 어떤 동물의 캐릭터인지 모르겠어요.ㅋ

 

 

다 같이 모여 있는,

아기자기한 인형들~

우측에 두칸을 차지한 라이언이

뭔가 귀엽고 웃겼습니다.

 

다른 상품들을 보자면

 

 

수첩이나 카드 종류는 기본으로 있고요.

다양한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벌써 12월이죠?

 

 

크리스마스를 반기는 상품들도 엄청 진열되어 있더라고요.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해 주는 볼들에도

캐릭터들의 얼굴이~ㅋㅋㅋ

아 정말 귀여워요.

 

 

요즘에도 자필로 카드를 써서 마음을 전하는지?

그런 감성, 요즘엔 많이 없어져 아쉬운 것 같아요.

1,000원 ~ 2,000원의 저렴한 카드 종류들이 있습니다.

 

 

 

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공책 종류들도 있고,

다이어리나 수첩은 종류별로 많네요.

맨 밑에 깨알같이 마우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음료를 마실 때에도 카카오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머그컵이나 텀블러 종류도 있군요.ㅎ

 

 

지금 제가 쓰고 있는 맥북프로에 딱일 듯한

라이언의 얼굴모양 파우치.

사실은 아이패드 파우치.ㅋㅋ

22,000원

 

 

어딜 가나 있는 라이언.

다른 친구들 분량도 좀 챙겨 주라규.

ㅜㅠㅋㅋ

 

 

Giant Face Cushion

거인얼굴쿠션.ㅋㅋㅋ

이 건 좀 눈길이 많이 가더라고요.

 

 

캐릭터의 힘은 참 막강한 것 같아요.

코튼삭스, 스트레치 코튼 삭스, 포근한수면양말, 레벨업블랙캡, 레벨업 실리콘 가방참

이 한 곳에서만 찍은 상품들만 해도 이정도.

우왕굿!

 

 

양말들이 참...ㅋㅋ

집에서만 신는 걸로.

 

 

선물용으로 좋은 건지?

이런 상품들 있는 곳에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ㅋ

 

 

미안해서 거기 앉아도 되는 거 맞니?ㅋㅋㅋ

KAKAO FRIENDS

 

 

짝퉁라이언이 판 치던 디자인이네요.

정품은 역시 퀄리티가 다릅니다.

가격도 다르지만요.ㅋㅋ

라이언 모자 벗기면 귀가 없다는 소문이...

소름.ㅋ

 

 

라이언이 판치는 세상~

 

 

포스팅 초기에 나온 라이언 자이언트 돌.

90,000원

 

 

여기에서도 화면의 반을 라이언이 차지했습니다.

RYAN 너무 열일 하는 거 아니니?

ㅋㅋㅋ

 

카카오 프랜즈는 역시나 눈호강 하기에 딱인...

(물론 하나도 안샀어요.ㅋㅋ)

다른 지점에 비에 고속터미널에 있는 KAKAO FRIENDS 지점이

종류가 많은 건지? 뭔가 빼곡하고 많은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착각일 수도?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가 보세요~

 

 

정식 지점 명칭은

카카오프렌즈 신셰계강남점이네요.

 

연말인데 술 조금만 드시고요~

건강한 연말 보내십시오!^^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 꾹!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