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한마디/애플

아이폰se 카드케이스 디자인스킨 <슬라이더>

by  ™  2016. 10. 10.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아이폰se 케이스를 소개해 드리려고요.

디자인스킨사의 <슬라이더>

직관적인 이름이지요?

뭔가 슬라이드 기능이 있을 것 같은...ㅋㅋㅋㅋ


사실 기본사은품으로 받았던 케이스로

잘 버텼었는데, 길 가다가 뽐뿌가 왔더랬지요.

바로 이 매장!



샤방샤방한 매장이지요?

이목을 끌기에 충분한 매장이었습니다.



각 기종별로 많은 종류의 케이스들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심플", "깔끔"을 추구하는 저로서는

크게 마음에 드는 케이스가 있을까 하는 마음으로

일단은, 아이쇼핑하러 들어 갔더랬습니다.



아이폰se에 해당하는 제품이 별로 없음에도,

저의 이목을 바로 끈 제품!


제가 선택한 제품은!! 바로바로



슬라이더라는 제품인데요.

휴대폰 보호 기능과 카드저장기능이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귀엽지요?

(그렇다고 해주세요. 개취니까...ㅋㅋ)


상자 뒷면에는



상자뒷면에는 간단하게

제품 설명이 되어 있고요.



가격도 25,000원으로 적혀 있네요.

그런데 저는

행사기간에 가서 그런지

할인가격

17,5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인터넷에도 많은 제품들이 올라와 있으니 검색 잘 해보세요~)



아이폰se 의 아담한 사이즈에 걸맞는

아담한 사이즈의 케이스.

슬라이딩하여 위로 올리면

보시는 바와 같이 카드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나와요.



무광택 재질로,

부들부들 좋은 느낌의 감촉입니다.

설명서는 영어, 일본어, 한글로 잘 정리 되어 있네요.



안쪽모습에서의 문양은

충격 방지를 위한 것인지?!

그러길 빕니다.ㅋ


케이스를 장착한 폰 모습을 봐야겠죠?

따란~



저 강아지 이름이 도베르만이었나.

여튼 귀여운 디자인에 차분한 색상

참 마음에 듭니다.



카드도 넣어 다닐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아이폰se 케이스 사실 분들께

강추하고 싶네요~ ^^


ps. 케이스 장착 후, 약간의 두께감은 어쩔 수 없네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