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한마디/가성비

가성비 끝판왕 코드리스 블루투스 이어폰 QCY T1 TWS BT Earphones

by  ™  2018. 12. 7.

저는 아이폰 유저이지만

에어팟을 쓰지 않는 이유가...

귀 안쪽 공간이 좀 넓은 편이라

에어팟이 헐겁게 들어갑니다.

 

그래서 기본 이어팟도 이용하지 못하고

개인적으로 구매한 커널형 이어폰을 이용하지요.

 

에어팟은 쓰고 싶은데,

맞지는 않고...

코드리스 이어폰에 대한 갈망은 있으나

큰 뽐뿌가 오지 않아 에어팟2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발견하게 된

QCY사의 T1이라는 제품.

(에어팟2 나오기 전까지 쓸만 할 제품을 찾았더랬죠.)

 

지인 추천으로 구매하게 되었는데 만족하여 소개해 봅니다.

 

 

우선 이렇게 생겼습니다.

충전기 안에 들어가 있는

작은 유닛들. 참 귀엽네요.

 

 

QCY사의 T1

TWS BT Earphones

라고 친절하게 써 있네요.

 

참고로 TWS의 뜻은

TWS = True Wireless Stereo

진정한 무선 스테레오라는 뜻 정도가 되겠네요.

 

무선 중에서 음질 자신 있다!!!!

이거죠.ㅋㅋ

 

 

귀여운 아이콘으로 제품을 설명하고 있고요.

 

 

제품 스펙에 대해 설명해 놓았네요.

충전시간 : 약 2시간

음악재생시간 : 약 4시간

대기시간 : 약 120시간

이라 설명 되어 있군요.

음악 4시간이 가능하고, 크래들로 충전이 4번정도 가능하다고 하니

스펙상으로는 한 번 충전 후 16시간 사용이 가능한...

굿굿굿

(물론 스펙보다는 좀 덜 가겠죠? 알아서 생각하시고요.ㅋ)

 

 

상자를 벗기면 심플한 박스가~

 

 

열어보면 본체가 떡하니 들어가 있네요.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설명서와 충전케이블, 이어팁 다른 사이즈가 들어 있답니다.

설명서 좀 볼까요?

 

 

본체에는 물리적 버튼이 하나 달려 있고,

마이크와 LED가 하나 달려 있답니다.

충전 단자는 금속부분으로 되어 있고요.

 

 

페어링 방법인데요,

방법이 굉장히 간단하지요?

한 번 페어링 이후에는

유닛을 꺼내기만 하면 자동 페어링이 되고

다시 충전크래들에 넣으면 끊기면서 전원이 자동 종료 되니

이렇게 편할 수가 없습니다.

(물론 에어팟에는 비할 바 못되겠지만요.ㅎㅎ)

 

 

버튼 한 개로 할 수 있는 동작들입니다.

곡 전환하거나 음성인식 등이 가능하군요.

어차피 음악감상용으로 구매 해서

통화나 시리 쓸 일은 없으니 패스,

볼륨, 다음곡 등은 애플워치로 가능하니 패스.

 

 

잘 읽어 둬야 오래 잘 쓸 수 있겠죠?

(물론 하나도 안읽었습니다.ㅋㅋ)

 

 

충전크래들에 꽂아 충전하는 모습이예요.

LED에 빨간 불이 들어오며 충전 시작 하고요.

완충이 되면 하얀색으로 잠시 바뀌었다가 꺼지더라고요.

귀엽습니다.

(뚜껑이 없어도 각 유닛이 자석으로 철썩 붙어 떨어질 염려는 없습니다.)

 

 

충전크래들 충전할 때는 충전부 양쪽에

연두색 LED가 켜지고, 완충되면 꺼지고.

 

2만원 내외의 가격으로

이런 완성도 높은 제품을 내놓은

QCY 사랑합니다.

 

총평 :

음악감상용 가성비 끝판왕 코드리스 이어폰

 

장점 :

가격이 싸다.

음악감상용으로 음질도 충분하다.

 

단점 :

유닛의 크기가 작지 않다.

통화는 할 생각 하지 마시길.

 

나중에

에어팟2 나와도 안쳐다 볼 수도 있겠네요. 하하하

 

 

 

얼마 안되는 가격이긴 하지만,

국내 정발 제품을 구매할 시에는

AS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두번 사세요.

세번 사세요.

선물 하세요.

ㅋㅋㅋㅋ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댓글 달아 주시고요.

밑에 있는 하트 버튼 꾹!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