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한마디/GEAR3

유니크한 가방을 원한다면 GEAR3 기어쓰리

by  ™  2018. 11. 14.

 

보조배터리가 필수인 요즘,

남자에게도 이젠

간단한

BAG이란 것이

필요한 때가 되었네요.

(배터리 일체형 휴대폰. 정말 싫다.ㅋ)

 

저는 큰 가방은 좀 그렇고

간단히 매고 다닐 수 있는

웨이스트백/슬링백을 애용하는 편인데요.

 

데상트에서 나온 조그마한 가방을 이용했는데,

수납공간이 애매하고

너무 스포티한 관계로 운동할 때만 이용해 왔습니다.

 

그러던 와중

요즘 유투브를 자주 이용하는 저에게

딱 좋은 정보가!

 

 

 요즘은 고군분투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시는

고군님.

(매장에서 우연히 만난 고군님 정말 멋지고 젠틀하심. 만나서 반가웠어요~)

 

고군님이 소개한 가방은 백팩이었지만,

소개하는 영상에서 매장에 대한 정보와

다른 종류의 가방도 만들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

 

http://gear3.kr/

 

기어쓰리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야호!!

 

사람들은 다들 그렇잖아요.

뭐 그렇고 그런 것 보다

유니크하고 멋진 걸 걸치고 싶은 마음.

(좋은 정보 감사해요. 고군님.)

 

가 보시면 알겠지만

제품이 보통 블랙 계열의 제품들이고요.

(블랙사랑.ㅋㅋ)

 

일단 찍은 사진들 보시죠.

 

jj1

 

진열된-가방들-사진

 

이런 느낌. 아시겠나요?ㅋㅋ

 

 

그럼 매장소개부터~

 

일단 성수역에서 매장까지...

걸어가 봅니다.

요즘은 맵이 엄청 좋아져서

초행이라도 길을 헤맬 일이 없어 좋은 것 같아요.ㅎㅎ

 

기어쓰리-매장-입구

 

GEAR3

미사여구 없는

브랜드 네임 하나만으로

느낌있는 간판이 완성 되었군요.

(여기 뭐하는 데야????ㅋㅋ)

 

글씨가-씌여있는-간판-모습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기어쓰리 10주년 행사를 하는 날이었습니다.

고군님 영상에서 소개 된 것 같은데,

기억 못하고 있다가 가서 놀랐네요.ㅋ

 

액자가-달린-벽

 

매장으로 올라가는 계단 길의 모습입니다.

심플. 취향저격.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가방-모델-사진-액자

 

제품을 착용하고 있는 모델 사진도 보이고요.

 

윗층으로 올라서는데,

털이 수북한 엄청 멋스러운 대표님께서

환한 미소와 인사로

맞이해 주시더군요...

(멋지십니다.ㄷㄷ)

 

이제 이거 저거 둘러 봐야겠지요?

 

진열된-제품들

 

필통도 백팩도

 

벽에-진열된-가방들-사진

 

여러 종류가 전시 되어 있고요.

 

진열된-상품들

 

제가 찾던 웨이스트백에

랩탑 케이스까지...

(아...전부 사고 싶어.)

 

책상-위-가방들

 

취향 저격이라고 하지요.

검정, 회색 두 색을 엄청 좋아하는데,

그 색을 엄청 멋스럽게 살린

제품들이 사방에 있으니

정신을 못차리겠더라고요.

 

액자와-걸려있는-가방들

 

제품 하나하나 씹고 뜯고 맛보고 즐겨봤는데

튼실하니...넘나 좋은 것.ㅜㅜ

 

가방과-헬멧

 

인테리어나 소품 배치를 보니

이 곳 대표님의 센스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블랙-디자인-가방

 

남자남자한 느낌이지만,

그렇다고 투박하지 않은.

멋스러운 느낌.

(뭐라 설명할 방법이 없네요.ㅋ)

 

펜-라이터-스티커

 

제품외에 여러 소품들이 준비 되어 있더라고요.

GEAR3 기어쓰리라는 간단한 문구로

이런 멋을 창조해 낼 수도 있군요.

 

그렇다고 남자남자한 제품만 있는 것도 아닌게

 

여성용-가방들

 

따란~ 이런 백들도 있으니

성수동 가는 길에 한 번씩 구경하러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산 제품은요

CODE3-014-9 Waist Bag

87,000원

 

상품-포장-상태

 

요렇게!ㅋㅋ

 

타포린-백

 

담아 주신 백 마저

느낌있지요.

 

기념품

 

10주년 행사라고 챙겨주신~

소소한 성의가 가슴 따뜻하게 해 주네요.

 

비닐에-씌여있는-가방

 

포장된 상태이고요.

(제가 산 제품이 마지막이라고...ㄷㄷ SOLD OUT)

 

가방-본품

 

방수된 천으로 만든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가방이었습니다.

지금 봐도 잘 샀다 싶네요.

 

품질보증-안내-태그

 

코팅된 캔버스천, 소가죽으로 만든...

가격도 착한...

(너무 찬양 일색인가... 지금 콩깍지 씌워진 상태.)

 

매장 정보는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 88, 2층

 

기어쓰리-브랜드-태그

 

여튼 GEAR3 기어쓰리 팬이 된 것은 확실하네요.

 

디테일 하나 하나 보시면 제가 왜 이러나 아실 겁니다.

 

가방-디테일

 

깜끔

 

가방-뒷면

 

깔끔

 

가방-끈-연결-부위

 

넘나 깔끔

 

오랜만에 만난 대만족 브랜드네요.

 

오래오래 멋나게 쓰고 싶으니

 

제품-안내-사항

 

잘 한 번 보고요.ㅋ

 

제품에 반하고 그 곳 분위기에 취하고.

스타일리쉬한 대표님에 또 한 번 빠지고.

(패션센스 강의 좀 부탁드립니다.ㅋㅋㅋ)

 

10주년 행사라고 좋은 가격으로 할인까지 해 주시니...

오랜만에 정말 즐거운 경험 하고 왔습니다.

앞으로 쭉 애용할게요~

 

(10년동안 나는 왜 모르고 살았는가...)

 

http://gear3.kr

 

jj5

 

'상품 한마디 > GEAR3'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상명품가방 기어쓰리 CODE4-019-1 Fly bag BLACK  (0) 2022.02.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