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한마디/커피

커피의 세계로 입문시켜 줄 가성비 최강의 미니 커피메이커 CM-1108 테팔 미니 Tefal Mini

by  ™  2017. 12. 1.

"귀찮아서" 집에서는 커피 내려 먹을 생각을 못하다가...

원두가 한 보따리 생겨서,(선물)

커피메이커를 강제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이 번에도 검색신공을 발휘하여~

고르게 된

테팔 커피메이커 미니 Tefal Mini

 

개봉해 볼까요~~~

 

 

봉인실로 안전하게 왔군요.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 하다고 하니...ㅋㅋㅋ

참고 하시고요.

(저는 단순 변심에 의해 교환이나 환불한 적이 한번도 없었던 것 같아요.ㅋㅋ)

 

 

모델명은 CM1108

이고요,

테팔 A/S문의는 1588-1588

 

 

혼자 사시는 분이나 두명까지는 커버 가능할~

미니미니한 커피메이커랍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커피메이커.

 

 

이 커피메이커를 고르게 된 이유!!

간편한 세척을 할 수 있는 물탱크에 있었어요.

분리가 가능해서 물 받기도 편하고,

세척도 편하거든요.

 

 

다른 각도의 상자샷

 

 

설명을 보시는 바와 같이,

커피 0.6 리터 용량의 유리용기

영구필터와 계량 스푼이 기본 구성입니다.

6컵의 용량이라고 하는데,

저는 한 번 먹을 때 양이 많은지라.

큰 머그컵 두 잔 정도 나오는 용량이더군요.

 

 

 

오~픈!!

 

 

비닐로 잘 감쌓아져 있는 제품.

 

 

구성품은 본체와 설명서, 보증서.

간단합니다~

 

 

분리형 물탱크임을 강조하는 태그가 있지요.

Removable Water Tank

 

유리용기는 안전하게 큰 뽁뽁이로 감쌓아져 있습니다.

 

 

뽁뽁이 덕분에 하나 흠집없게

잘 배송 되었네요~

 

 

열판 부분에는 안전하게 종이로 받쳐져 있었고요.

참 훌륭한 포장이네요.

 

 

우리 개냥이 로그의 발이 우정출연해 주었네요.

솜방망이.ㅋㅋ

 

 

물탱크에 물을 받았는데요,

물탱크 사진은 못 받았네요.

처음 사용이니 맹물 넣고

세척과 시험테스트를 위해~

 

 

전원버튼 온(ON)!!

전원을 켜면 저렇게 빨간 불로 들어와요.

 

 

순식간에 필터 부분을 통과한 물이 떨어져 내리네요.

주전자를 빼면 자동으로 물이 안떨어지도록 장치 되어 있고요.

 

 

영구필터가 들어가는 부위도 분리가 되어,

예~전의 제품들과는 차별화가 되어 있어 좋습니다.

커피메이커! 하면 세척하기 힘들다는 편견을 버리게 해 주는 제품입니다.

굿굿굿이예요~

(분리되는 모습까지 촬영하고 사진을 올렸어야 하는데...ㅜㅜ;ㅋㅋ)

 

세척 다 한 뒤에~

 

 

커피를 넣고 내린 따땃한 커피~

음~ 스멜~~

3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집에서 먹는 아메리카노~

한 번 도전해 보세요.

테팔 미니 커피메이커

CM-1108

Tefal Mini Coffee Maker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 꾹!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