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한마디/가성비

자전거 타시나요? 이번엔 가성비 헬멧 LAZER사의 <넥스트 어반 블랙>

by  ™  2017. 11. 30.

저는 참 가성비를 좋아해요.ㅋㅋ

허투루 쓰는 것 보다

적재적소에 잘~ 쓰고 싶은 마음이랄까?ㅋ

누구나 다 그렇겠지만,

돈쓰기 애매한 물건들에는 가성비를

따져가며 구매하게 되더라고요.ㅋ

 

저는 로드바이크를 타요.

포장된 길에서 타는 사이클, 길 자전거이지요.ㅋ

쉽게 말해 얇은 바퀴의 자전거라고 하면

쉽게 아시더라고요.ㅎ

 

그동안 변변한 헬멧 없이 탔는데...

(저에게도 그렇고, 타인에게도 위험할 수 있어서...)

언능 하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간단히 스쿠터/오토바이 타시는 분들이나 전동 킥보드 타시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 하네요.)

 

제품 이름은 LAZER사의 <넥스트 어반>

이라는 제품입니다.

그럼 사진을 보실까요?

 

LAZER사는 1919년부터 전통을 이어 왔다고 하네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헬멧이라고 하는...ㅋㅋ

 

 

제품은 3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11번가에서 구매했는데요.

상자 상태를 보아하니...

엄청 안팔리는? 혹은 막 다루어지는? 재고 였던가봐요.ㅋㅋ

여튼, 물건만 괜찮으면 상관 없으니,

 

 

다른 각도에서도 찍어 보았고요.ㅋ

 

 

LAZER사의 로고인데요,

L과 Z만으로도 레이저를 연상한 건

저뿐일까요? 인상적인 로고입니다.

 

 

Shaped for YOUR head

자자. 영어는 패스하자고요.ㅋㅋ

오픈합니다! open!ㅋㅋㅋ

 

 

 

비닐에 잘 포장이 되어 있군요.

광택이 나는 재질의 블랙색을 선택했더랬죠.

비닐을 벗기면~

따란~

 

 

맨들맨들하니~

깔끔하게 생겼네요.

역시 심플, 블랙의 조건을 잘 갖춰져 있는 물건으로 잘 고른 것 같아요.

(심플한게 질리지 않고 오래 가잖아요?ㅋㅋ)

 

옆에 보이는 비닐에 쌓여있는 검은 물체의 정체는

패딩인데요.

다양한 두께로 최적화된 피팅을 위한 것이라고 하네요.

여분으로 들어 있는 거고요.

장착된 모습을 보면~

 

 

밸크로로 부착이 되어

머리 착용시에 압박감 없이 편안하게 해주기 위한

장치이기도 한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플라스틱으로 된 부분은

ATS(어드밴스드 턴핏 시스템)이라고

다이얼을 이용하여 헬멧을 단단하게 고정해 주는 역할을 해 주는

시스템이라고 하네요.

 

제품 옆면을 보시면~

 

 

이렇게 생겼고요.

 

 

방금 말씀 드렸던 다이얼 부분입니다.

돌리면 머리부위가 조여지는 역할을 해서

피팅을 도와줍니다.

 

상자를 열고 제품을 열심히 찍고

구경하는 와중에

우리 러시안 블루 "로그"가

그 작은 상자에 자리를 차지하고 들어 갔네요.

 

 

ㅋㅋㅋ 귀여워서 찍어 봤어요.

고양이 좋아 하시는 분은

2017/09/17 - [옥탑방 아지트/고양이 러시안블루 로그] - 러시안 블루는 개냥이

↑클릭하셔서 구경 하셔요.ㅋㅋ

 

 

다소곳이 앉아 있는 컷도 추가!

헬맷 상자 좋냥!!

 

 

제조사는 LAZER

원산지는 중국이고요.

안전인증도 받았다고 하니

이제 안전하게 자전거 탈 일만 남았네요.

ㅋㅋㅋ

(여담이지만 다 추워지니, 헬멧 사고 한 번도 못탔습니다.ㅋ)

 

가성비 헬멧 찾으시면

디자인도 가격도 괜찮은 것 같으니 검색 고고~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버튼 꾹!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