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한마디/음식

프랜차이즈는 역시 본점에 가야지~ 신정동에 있는 피자레스토랑 피자알볼로 목동본점

by  ™  2017. 10. 2.

바야흐로 요즘 시대는

요식업 풍년~

 

요식업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참 많은데요.

어떤 프랜차이즈던 각 지점들의 음식의 질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예컨데,

어디서 먹었는지 기억은 잘 안나지만,

(어느 지점이었는지는 모르겠네요.)

맛있게 잘 먹던 피자가

너무나 맛없게 느껴졌던 때가 있어

한동안은 피자알볼로 피자를 끊었었거든요.

그만큼 본사에서는 각 지점 관리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 지점 사장님은 브랜드 이미지를 떨어뜨려

한명의 고객을 잃었으니...

 

그런데, 이번에 지인과 함께 신정동에 위치한

피자알볼로 목동본점 가보게 되었습니다.

 

신정동 주택가 한복판에,

정말 터무니 없는 자리에,

있는 피자집.ㅋㅋ

 

 

 

바깥에는 배달업체임을 증명하는 오토바이들이

서 있고,

간판이 눈에 띕니다.

깔끔하고 멋스러운 느낌이네요.

 

 

80석의 넓은 테이블 공간

파티룸, 키즈룸 완비

주차가능

 

매장도 넓은지라

아이들 생일파티나

간단한 회식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주차도 가능하니 가족단위로 오기에 좋은 듯.

 

 

넘어질 수 있으니 조심히 들어가시라는

안내와 함께

 

 

생활의 달인 피자 최강달인

프로그램에 나온 인증판이 있고요.

서울특별시 음식점 위생등급

AAA

를 받았다는 인증까지.

이런 인증이 있다는 건 모르는 분들이 많을 텐데,

아이들 데리고 있는 가족들은 안심하고 이용하실 듯하네요.

(S 등급, SS, SSS 등급도 있는 건 아니겠죠? ㅋㅋㅋ)

 

 

테이크아웃 하시는 분들에게는

라지사이즈 3,000원

레귤러사이즈 1,500원

할인을 해준다는 안내판도 있네요.

 

본격적으로 들어가서

인테리어를 볼까요?

 

 

우왕굿

어찌 이런 컨셉의 레스토랑이?

생각지도 못한 인테리어의 멋스러움에 놀랐습니다.

하나하나 신경 쓴 것이 참 보기 좋네요.

 

 

저~~~ 쪽에 숫자와 설명이 보이나요?

숫자에 맞는 피자알볼로만의 역사들이 나열되어 있네요.

인테리어와 흡수되어 이질적이지 않습니다.

 

 

기본세팅입니다.

엄마의 마음을 배우다

라는 문구의 봉투에

포크와 나이프가 세팅 되어 있습니다.

 

 

티슈와 일회용티슈, 핫소스(배달용 핫소스)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배달업체임을 강조하려는 건지 1회용 소스들로.ㅋㅋ)

 

메뉴판을 볼까요~

 

 

 

 

장인피자 Master Pizza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L 31,000원

R 26,000원

 

달인피자 Expert Pizza

더너피자, 꿈을피자

바베큐가든골드피자, 어깨피자(슈퍼스타알볼로피자)

울트라코리안골드피자, 쉬림프&안심골드피자

L 27,000원

R 22,000원

 

 

왼편에는 키즈룸 이용에 관한 안내사항이 있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읽어 보시고요~

 

명품피자 Special Pizza

더너피자 스윗퀸

웃음꽃피자

단호박골드피자

이탈리안통감자골드피자

콰트로포르마지오피자

고구마골드피자

스위트가든골드피자

L 24,000원

R 19,000원

 

 

웰빙피자 Well-being Pizza

단호박피자

고구마피자

핫&스파이시치킨피자

고르곤졸라피자

L 21,000원

R 16,000원

 

정통피자 Classic Pizza

포테이토피자

수퍼디럭스콤비네이션피자

베이컨체다치즈피자

불고기피자

L 19,000원

R 14,000원

 

페페로니피자

하와이안피자

치즈피자

야채피자

L 17,000원

R 13,000원

 

 

사이드메뉴들과 음료 커피 맥주까지 준비 되어 있고요.

피자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

잘 보시고 주문 하시기 바랍니다~

 

 

오리지널 쿠킹 핸드메이드 피자

알볼로는 이태리어로

'비행하다, 비상하다'라는 뜻이랍니다.

 

저희는

장인피자 Master Pizza

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

L 31,000원

R 26,000원

 

L 사이즈로 주문하였더랬지요.

음료도 시켰는데, 얼음컵과 캔음료로 제공이 되었습니다.

 

 

오랜마에 사진이 먹음직스럽게 잘 찍혔네요.

푸짐한 토핑에 맛나 보이는 도우가 먹음직스럽지요?

 

 

디핑소스도 배달용으로 제공이 되고요.

맛나게 냠냠해볼까요.

 

 

피클과 함께 맛있게 먹었는데요~

할라페뇨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주문하시면 됩니다~

 

여러모로 맛나게 잘 먹고 나왔네요.

피자 안의 소스들이나 토핑들이

뭔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듯한 착각?

본점이라 그런지 더 잘 해주는 것 같은?

본점이라 더 신경써 주는 것 같은?

 

아무래도,

본점은 프랜차이즈의 얼굴이다 보니

음식에도, 서비스에도 신경을 더 쓰겠지요.

 

쓴소리 하자면,

피자알볼로는

각 지점별로 맛 차이가 큰 것 같아요.

맛의 평준화가 안된다면

고객들은 떠나게 되는데...

앞으로 더 신경 써주어, 맛있는 피자 만들어 주었으면 하네요~

 

피자알볼로 목동본점은

근처에 가시는 분들은 한번 들러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위치는 신정동이고요,

 

 

참고하세요~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버튼 꾹!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