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한마디/애플

아이폰se 카드케이스 슈퍼디비젼 카드슬롯 퓨어 투명케이스 iphone se super division card slot pure case

by  ™  2017. 5. 11.

 

 

2016/06/24 - [분류 전체보기] - 지마켓 20개월 무이자 할부 고마워. 이번엔 아이폰SE를 주문했습니다.

 

윗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제 1년이 다 되어 가네요.

아이폰SE를 쓴지도 말이예요.

작은 크기에 매료 되어 아이폰SE로 발을 들였지만,

작은 크기 이외의 장점은........

 

원체 안드로이드의 개방형 스마트폰에 익숙해서인지

폐쇄적인 아이폰 시스템에 두손 두발 다 들었습니다.

나중에 아이폰에 대한 총평 포스팅을 쓰게 될런지는 미지수이나,

아이폰에대한 평가는 여기까지 하고요.ㅋㅋ

 

 

이번에 케이스를 하나 샀거든요.

예전에 쓰던 디자인스킨의 슬라이더

 

2016/10/10 - [상품 한마디] - 아이폰se 카드케이스 디자인스킨 <슬라이더>

 

는 작은 크기의 메리트를 너무나도 저해하는 지라...

오랜 시간 쓰다가 등지게 되었습니다.

잘가라 슬라이더.ㅋㅋ

 

이번에 산 케이스도 역시 카드가 꽂히는 케이스예요.

허나 아이폰SE의 슬림한 디자인을 크게 저해하지는 않는

슬림슬림한 디자인의 케이스를 찾았죠.

이름하야

슈퍼디비젼 Super Division

카드슬롯 퓨어 투명케이스 입니다.

 

이름은 참 거창한데,

그냥 젤리케이스 윗단계 제품인 것 같습니다.

상품 설명에서 일반 젤리케이스는 비교하지 말라는 문구를 보고

좀 더 낫겠지 하는 생각에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10,000원에 배송비 별도였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럼 사진 들어갑니다.

사용하다가 찍은 거라 조금 지저분하더라도

이해해 주십셔~

ㅋㅋ

 

 

 

실망하셨죠?ㅋㅋ

익히 보시던 디자인의 케이스입니다.

그러나 크기가 큰(?)(아이폰SE보다 상대적으로 큰) 휴대폰에는

익히 볼수 있던 디자인이었는데요, 유독 아이폰SE에 해당하는 제품은 없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디자인스킨사의 슬라이더를 쓰게 되었다는......

은 개뿔 슬라이더는 그냥 지름신 때문에 산 거고요.ㅋ

이번에는 검색 잘 하고 잘 고르게 된거지요. 

 

 

자세히 보시면 미세하게 도트 무늬가 들어간 걸 볼 수 있습니다.

일반 젤리케이스의 경우 휴대폰과 밀착한 부분이 막이 생겨

얼룩지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 제품은 저 무늬 때문에 그런 현상이 전혀 없습니다.

저 디테일로 인하여 가격이 조금 상승했나봅니다.

 

 

볼륨버튼과 뮤트버튼 부분인데요.

별로 드릴 말씀이 없네요.

전원버튼 부분도...

 

 

요렇게 생겼고요.

싸구려 케이스는 전원버튼이 자꾸 눌린다는 후기를 본 적이 있는데,

이 제품은 다행히 그렇지는 않네요.

 

 

 

같은 각도 사진.

(참 더럽네요.ㅜㅜ)

 

 

충전부와 스피커부분인데요.

이어폰 꼽아 쓸 때나 충전할 때,

간섭도 안 일어나고 충분히 잘 디자인한 것 같습니다.

이제 착용 모습을 볼까요?

 

 

상남자는 핑크죠

맞아요 로즈골드라는 이름만 붙었지

그냥 핑크폰입니다. ㅋㅋㅋ

슬라이더 쓰다가 요거 쓰니, 핑크폰이었냐며 주변에서 많이들 놀라시던. ㅋ

 

 

깔끔하지유?

이제 뒷면도 볼까요?

 

 

누군가는 아이폰의 디자인을 저해하는 케이스라며

당장 벗기라고 했지만, 참 슬림하고 실용성 있는 케이스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실용성"이 참 중요한 것 같아요.

이제 카드를 꽂아 보지요~

이제까지 무이자할부 20개월의 파워를 보여 주었던

저의 절친, 저의 애인, 저의 가족!! 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2016/03/06 - [상품 한마디] - [한마디] 지마켓 20개월 무이자 할부 고마워. 애플 맥북프로 13인치 레티나 2015년형 (MF840KH/A) 구입/개봉기

2016/06/24 - [분류 전체보기] - 지마켓 20개월 무이자 할부 고마워. 이번엔 아이폰SE를 주문했습니다.

 

 

 

 

 

현대카드 M3 카드이올시다.ㅋㅋ

(오바해서 죄송합니다.;;;ㅋ)

카드의 폭이 아이폰SE보다 작아서 망정이지

이런 케이스는 출시되지 못할 뻔 했네요.

쏙 들어 갑니다.

 

 

이렇게 보니 카드도 많이 낡았네요.

카드를 뺄때는 어떻게 하냐고요?

하단부에 원형으로 생긴 구멍으로

손톱을 넣어 쑥 밀면~~

 

 

이렇게 윗쪽으로 올라와 빼기 편하게 된답니다.

 

장점 :

슬림하다.

슬림한 상태로 카드를 장착할 수 있다.

슬림한 상태로 카드를 장착하고 대중교통 이용 및 카드 사용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단점 :

슬림한 상태로 카드를 장착하고 대중교통 이용 및 카드 사용을 편리하게 할 수 있으나,

카드 번호가 노출 된다.

케이스와 휴대폰 사이에 먼지가 낀다.

낀 먼지가 그대로 보인다.

대중교통 카드 인식이 케바케이다.

(제 경우 카드를 뒤집어 넣어야 인식이 되더라고요.)

 

총평 :

사실 이 케이스를 처음부터 알았더라면 슬라이더를 쓰지 않았을 겁니다.

(슬라이더를 쓰면서 아이폰SE의 슬림하고 작은 메리트를 버리게 되었지요.)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충격에서도 세번이나 살려 주었고요.

슬림함을 유지하여 주머니에 넣어도 "뽈록"이 되지 않아 좋네요.

 

이상 아이폰SE 카드케이스 2탄이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고고!

 

 

 

공감버튼 꾹!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