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한마디/가성비

[한마디] 저렴한 가격의 성능 좋은 <로지텍 Logitech G100s 마우스>

by  ™  2016. 5. 10.

가격 대비 성능비!

물건 고를 때 항상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이번에는

마우스가 필요해, 가격 비교사이트 에누리로 고~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다나와는 잘 안가게 되네요.)


역시나 PC 주변기기의 명가 로지텍이 많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더군요.

그 외, 플레오맥스, 마이크로소프트 등등.


저의 선택은 기본적으로 많이 쓴다는

로지텍 B100 (에누리 1위 상품)

은 아니고~



(약간의 상위 모델인)

9위 정도인가 하는 G100s 모델입니다.

써 있는 바와 같이 PC방 에디션(벌크)으로 나온터라 상품 구성이 매우 심플합니다.



측면에는

간단히 제품 사양이 적혀 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정말 과한 포장이지요.

마우스 하나 들어가 있는데,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습니다.



디자인은 무난한 느낌이고요.

버튼은 휠을 포함해서 4버튼입니다.

가운데 보이는 휠 밑에 있는

'사람이 달려가는 버튼'은

마우스 커서 이동속도를 바로바로 조절이 가능토록하는 버튼이더군요.

별다른 설정이 필요 없이 윈도우10에서는 잘 작동이 되고 있습니다.


선은 2미터나 되어 짧아서 고생할 일은 없을 듯 싶네요.

(반대로 휴대하실 분들께는 마우스 크기도 그렇고 선 길이도 그렇고 비추입니다.)


가격은 벌크버전이 15,000원이 안되는 걸로 기억합니다~

사무실이나 집에서 문서작업, 간단한 게임용으로

마우스 필요하신 분은 고르기 뭐하다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려요!

댓글